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 감상평

주먹왕 랄프2 감상평(2018) 놀랍다 인터넷 세상주먹왕 랄프2 감상평(2018) 놀랍다 인터넷 세상

주먹왕 랄프2의 영어 제목은 RALPH BREAKS THE INTERNET 입니다. 랄프가 인터넷을 부순다. 이런 제목인데요. 영화를 보니 딱 맞는 제목이네요. 이 영화를 보며 생각한 저의 감상평은요. 블로그를 쓰고 인터넷 세상에서 소소한 돈을 벌려고 하는 저에게는 충격을 준 영화 입니다. 인터넷 세상에서 돈 버는 방법이 나왔는데요. 유튜브에서 유명해 지고 하트를 받으면 돈을 번다 라는 교훈을 준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글을 쓰는데, 사람들이 저에게는 하트를 많이 주지 않습니다. 뭐 제가 글을 잘 못쓰기도 하고, 쓸모없는 정보글을 많이 쓰기도 하고, 글재주가 없기도하고, 재미있는 소재를 잘 찾지 못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핑계가 있는데요. 랄프를 보면서,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좋아하는 영상을 만들어서 하트를 받을까 노력하는 모습에(마지막에는 좀 과했지만) 감동을 받았다고나 해야 할까요? 절박한 상황이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었는지도 모르겠지만, 저도 절박함으로 따지면, 나름 절박함이 있는데 말이죠. 그래서 생각했습니다. 고민하고 또 고민하기로. 사람들에게 하트를 받기 위해 좀더 노력하자. 나의 정성을 가득 담자. 생각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영화인데, 저에게도 교훈을 주는 영화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또 놀랐던 점. 디즈니 공주님들이 다 나오는데요! 우와 정말 장관입니다. 이렇게 많은 공주님들이 있고, 한명한명 모두 쟁쟁합니다. 그리고 다들 아름답네요. 개성있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라푼젤을 가장 좋아합니다. ^^ 셀카 찍는 공주님들의 모습. 너무 재미있습니다. 최신 트렌드를 듬뿍 담아주었네요.



이상으로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세상 속으로 저의 감상평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별점은요! 별5개 만점에 별 4개 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볼수 있는 유쾌하고 즐거운 영화이며, 어른들에게는 돈은 어떻게 버는지 알려주는 교훈을 주는 영화이며, 어린이들에게는 친구란 어떻게 지내야 하는지, 친구를 집착하지 말고, 서로 존중하며 지내라 하는 그런 교훈을 주는 영화이니, 아이와 함께 어떤 영화 볼까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는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세상 속으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강추!

★★★★/★★★★★


추천글 :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영화 감상평. 나는 재밌는데?

라라랜드(2016년 작) 감상평. 아아아 가슴 두근거린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