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취미는 백피킹과 등산, 캠핑이다. 멋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사진과 영상을 확보하기 위해 갤럭시 S22 울트라를 샀다. 그리고 그동안 사용하면서 불편함을 느꼈던 렌즈에 지문이 묻었을때 사진과 영상의 퀄리티가 확 떨어진다는 점을 극복하기 위해 새로운 케이스를 하나 샀다. 닐킨 케이스라는 것인데, 카메라 렌즈 덮게가 있다. 오늘은 이 제품에 대한 리뷰이다.

갤럭시s22울트라닐킨케이스

카메라 렌즈 덮게가 있는 제품을 구입한 이유

왜 카메라 렌즈 덮게가 있는 갤럭시 S22 울트라 닐킨 케이스 제품을 구입했는지를 남겨 보겠다. 그동안 등산이나 백패킹, 캠핑 가서 신나게 사진찍고, 영상 남기고 집에 와서 결과물을 보면 뿌연 사진들이 많이 있었다. 어떤 날은 깨끗한 사진도 있는데, 어떤 날은 사진의 질이 좋지 않았다. 그 이유를 찾았는데, 바로 카메라 렌즈에 지문이나 기름기가 묻어 있었기 때문이었다. 내가 쓰는 안경처럼 매번 깨끗하게 닦아내고 사진을 찍는것과 닦지 않고 사진을 찍는 것은 그 결과물이 하늘과 땅 차이었다. 그래서 어느순간 부터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기 전에는 습관처럼 렌즈가 깨끗한가 확인하고 찍어야 했다. 이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다. 

평소에 핸드폰 유튜브 보고, 전화 하고 주머니에 넣는 등 조물딱 조물딱 하다보면 항상 케메라 렌즈에 지문이나 기름기가 무조건 묻게 되어 있다. 막상 등산가서, 백패킹 가서 열심히 사진과 영상을 찍어 왔는데, 그 결과물이 뿌여면, 참 슬프다. 그래서 찾아보게 되었다. 카메라 렌즈를 보호할 수 있는 덮게가 있는 케이스가 있을까? 찾아보니 닐킨이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케이스들이 갤럭시 핸드폰 용으로 팔고 있었다. 

이번에 나는 갤럭시 S22울트라를 사전예약 첫날 새벽 12시에 했는데, 인터넷 사이트가 이렇게 느린 것은 처음 경험했다. 팝업으로 대기자가 700명 있고, 결재를 하려면 30분 기다려야 한다는 안내 메세지를 보면서 새벽 1시쯤에 갤럭시S22 울트라 그린 컬러의 핸드폰을 살수 있었다. 그리고 2월 21일에 받았는데, 노트20 울트라 살때는 박스 안에 정품 실리콘 투명 케이스가 같이 들어있었는데, 이번에는 들어있지 않았다. 그래서 케이스를 하나 사야지 하고 생각하다가 평소에 불편한 점을 해소해 줄 수 있는 케이스를 사야겠다고 마음 먹은 것이다.

 

갤럭시 S22 울트라 닐킨 케이스 리뷰

그럼 지금부터 케이스 리뷰를 해 보도록 하겠다. 이 제품은 닐킨 이라는 회사에서 나온 제품이다. 러기다이즈 타입으로 튼튼하게 생겼다. 신기한 것은 삼성 갤럭시 s22울트라가 출시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런 완성도 높은 케이스가 벌써 나왔다는 것이 믿기지가 않는다. 이제 케이스 만드는 회사는 선수들이 아닌가 싶다. 

닐킨 케이스의 장점은 첫번째로 카메라 렌즈를 보호해준다는 점에 있다. 이게 가장 좋은 점이고, 단점은 케마라 렌즈 커버가 조금 뻑뻑하다는 점이다. 그래서 나는 커버를 따로 뜯어서, 위/아래에 식용유를 좀 발라줘 보았다. 아주 슬라이딩이 잘 되기 시작했다. 단, 식용유를 너무 많이 발랐는지, 케이스 여기저기에 기름기가 묻어서 외관상 보기에 좋지 않게 되었는데, 사용하다 보면 뭐 다 없어지거나 날라가겠지.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용 닐킨 케이스 제품의 완성도 측면에서 보자면 아주 만족한다. 슬라이딩이 조금 뻑뻑했던 것을 제외하고는 유격도 없고, 어디 꿀렁이거나 하는 것도 없다. 전원키나 볼륨키도 잘 눌러지고, 충전기 꼽는 것도 문제가 없다. 펜 꼽는 곳도 넓게 되어 있고, 스피커 구멍을 막지도 않는다. 마이크 홀도 정위치에 잘 뚫려 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

. 등산을 가서 사진이나 영상을 많이 찍는다

. 야외 활동을 많이 한다

. 핸드폰을 잘 떨어뜨린다

. 러기다이즈한 디자인을 좋아한다.

. 캠퍼, 백패커, 등산러다. 

. 나나 나나나

이런 분들에게는 비추천

. 두꺼운것을 싫어한다. 

. 무거운 것을 싫어한다

. 귀여운 것을 좋아한다.

. 삼성 정품 케이스를 좋아한다.

. 야외 활동을 싫어한다.

. 사진이나 영상을 자주 찍지 않는다.

 

이렇게 오늘은 갤럭시 S22 울트라의 카메라 렌즐를 보호할 수 있는 닐킨케이스에 대해 알아 보았다. 나처럼 핸드폰 가지고 평소에 야외에서 사진을 많이 찍거나, 핸드폰으로 유튜브를 하는 사람이거나, 아웃도어 활동이 많은 사람이거나 하면 이 케이스가 도움이 많이 되지 않을까 한다. 

 

유튜브 영상

https://youtu.be/8EBdhF06tM4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좋아요(하트) 꾸욱 눌러 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