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 몸에 ㅇㅇ이 부족하면 나타나는 증상 3가지

안녕하세요? 오늘도 즐겁게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저이지만, 제 몸의 이상 신호가 와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하루는 입술이 잘 트는 일이 없는데, 입술이 많이 트고, 입옆이 찢어지고 그러더라고요. 그리고 한번은 눈 밑에 파르르 떨리는 것이 눈 떨림 증상이 나타나고, 귀에서는 삐 소리가 나는 것이, 내 몸이 좀 이상하구나 생각이 들어서, 한번 알아 보았습니다. 내몸. 무엇이 부족해서 이런 증상이 나타나는 걸까요? 어떤 것을 먹으면 내 몸이 조금 괜찮아 질까요? 함께 알아보아요~



1. 입술과 입 주변이 갈라질때, 입옆 찢어짐 발생할때

입술과 입옆, 입주변이 갈라지거나 찢어짐이 발생할때 2가지 이유 때문입니다. 첫번째는 간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 두번째는 비타민B가 부족할 경우 입니다. 비타민B는 주로 참치나, 연어에 풍부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오늘 당장 친구들과 무제한 참치회를 먹으러 갑니다. 앗 음주를 과하게 되면 비타민 B3과 B6의 흡수를 방해한다고 하니, 참치만 먹고 술은 자제해야 하는 고민에 휩싸이게 됩니다.




2. 눈 떨림이 일어나는 경우는?

저는 요즘 왜이렇게 눈이 떨리는 걸까요? 눈꺼풀과, 눈 밑에 부들부들 떨리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그래서 궁금했습니다! 너 떨고 있나? 대체 왜 떨리는 거니! 그 이유도 2가지로 알아볼 수 있는데요, 첫번째는 피로감. 두번째는 마그네슘이 부족하게 때문입니다. 눈이 떨리는 경우는 피로가 누적된 것이 더 큰 이유입니다. 충분히 주무세요! 저는 한번 자면 12시간 이상 잘 수 있는 특기가 있는데. 그런 시간이 주어지지 않네요 흑흑. 아!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은 견과류 입니다! 견과류도 종종 섭취해 줍니다!



3. 귀에서 삐- 소리가 날 때는?

무엇이 부족하길래, 귀에서 삐 소리가 나는 걸까요? 이런 증상은 '이명'이라고 부르는데요, 그 이유는 스트레스와 영양의 불균형 때문이라고 합니다. 저 요즘 위에 나열했던, 입옆 찢어짐, 눈 떨림, 귀에서 삐 소리나는 3종 종합 선물세트가 동시에 왔는데요. 스트레스가 심했나 봅니다. 귀에서 삐 소리 나는 것의 해결책은 끼니를 잘 챙겨먹으면 이명이 줄어들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부터 아침, 점심, 저녁 꼬박꼬박 먹어야 겠습니다!


이상으로 3가지 증상이 나타나는 이유에는 뭐가 부족해서 그런 증상이 나타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내 몸 건강은 내가 지킨다! 라는 생각을 잘 관리하시고, 이 좋은 세상, 건강하고 신나게 살아 가 보도록 합시다!


추천글 :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방법

모바일 트위터 탈퇴방법 차근차근

뷰티 인사이드 감상평(1~8화)

트위터 알티 추첨기 링크와 초간편 사용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