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트위터 알티 추첨기 여기서 모든 것을 알아 봅시다~

1. 알티 추첨기 사용하는 이유

2. 트위터 알티 추첨기 링크

3. 트위터 알티 추첨기 사용법


1. 알티 추첨기 사용하는 이유

트위터 RT 추첨기에 대해 먼저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의 트위터 게시물을 리트윗(RT)한 사람들 중에 무작위로 사람을 선정하는 기능입니다. 한마디로 트위터를 이용하여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이나, 연예인들, 혹은 친구들 간에 이벤트를 했는데, 어떤 사람에게 선물을 줄까 무작위로 선정을 해야 할때, 트위터 알티 추첨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공정하게 당첨자를 추첨할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2. 트위터 알티 추첨기 링크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 사용하는 추첨기는 몇가지 방법이 있는데, 오늘은 가장 유명한 추첨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사이트인데요 바로 twren.ch 입니다. 정확한 사이트 이름은 https://twren.ch (<-- 클릭시 이동) 입니다.

간편하고 어렵지 않은 방법이라 인터넷에 많이 알려지고,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요 트위터 rt 추첨기를 사용하여 무작위로 이벤트 당첨자를 뽑을 수 있을지, 알아보아요~ 

구글에서는 twren 이라고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3. 트위터 알티 추첨기 사용법

구글 창에, 인터넷 창에 twren.ch를 입력하면 그 사이트로 연결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창이 뜨는데요. 빈칸이 하나 있고, 여기에 url 을 입력하라고 뜨네요. 그럼 이벤트를 위해 썼던 트위터 글의 url 을 복사해 와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트위터의 오른쪽 위에 보면 아래쪽 꺽임 표시가 있습니다. 그걸 투르면 copy link to Tweet 이라고 뜨는데 그걸 눌러주면 url 이 복사가 됩니다.


▼그럼 복사한 url 을 붙여넣기 (ctrl+v) 해서 넣고, list the retweets 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뜨는데요 이때 1, 2, 3, 4번 순으로 해 주시면 됩니다. 

1. 당첨자수 몇명을 뽑을꺼냐? 숫자를 입력하면 됩니다.

2. 리트윗이 삭제되지 않고 존재 하고 있는것만 하려면 체크

3. 하트 누른 사람만 하고 싶으면 체크

4. 나를 팔로우 한 사람만 하고 싶으면 체크(파란색으로 활성화 되어 있다면 체크되어 있는 상태)

참고로 로그인이 안되어 있다면 아래와 같이 눌러주면 로그인 됩니다. 


▼ 마지막으로 아래의 Do real draw! 버튼을 누르면 끝!


이렇게 트위터 알티 추첨기 인터넷 사이트 링크와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한 사이트는 리트윗을 한 사람이 하트를 눌렀는지, 구독을 한 사람인지 여부를 알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럼 오늘도 마케팅 잘 되시길 바라며, 친구들과 좋은 추억이 되시길 바라며, 트윗 rt 추첨기 글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글

제니의 프로필이 어린 시절부터 재미있게 정리된 사이트

방콕 수완나폼 공항 택스리펀 받기

Life is strange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스마트폰 게임 정말 오랜만에 즐겁게 플레이한 게임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