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저렴한 USB C타입 전더

지난주말 다이소에 갔습니다. 왜냐하면 집에 스마트폰 충전기 중에 제 핸드폰에 사용한는 USB C타입 케이블이 다 망가졌기 때문입니다. 집에 MICRO USB 충전기와 충전케이블은 많았기 때문에 젠더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혹시나 있나 찾으러 다이소에 갔습니다.

USB C타입 케이블이 집에 없어서 찾으러 먼저 편의점에 갔습니다. 젠더가 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비쌉니다.  3500원입니다. 뭔가 3500원에 구입하기는 억울한 감이 있어서, 집에서 조금만 더 걸어가면 있는 다이소로 향합니다. 10분만 더 투자하자. 라는 마음으로 다이소로 가 보았습니다.



이게 왠걸! 내가 원하는게 딱 있네요! 무려 가격은 1천원! 편의점에서 샀으면 3500원에 샀을텐데, 다이소에 오니 USB C타입 젠더가 1천원에 팔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도 모르게 욕심이 나서, 2개를 샀습니다. ㅠㅠ 이런건 자주 잃어버리니까 하는 마음으로, 그리고 편의점에서 샀다면 3개를 살수 있는데 라는 마음으로 과소비를 하고 말았습니다. 결론은 나 하나 쓰고, 아버지 하나 드려서 살짝 효도를 했습니다. 하하하!

다이소에서 구입한 이 제품의 정확한 품명은 5핀 to TYPE C 젠더 입니다. 5핀 변환젠더 C-TYPE 이라고도 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5핀 기존에 많이 쓰던 충전기에 앞에 젠더를 꼽아 주기만 하면 됩니다. 품번도 있네요 다이소 품번인가. 1101135 입니다. C-TYPE CHANGE 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이것의 장점은 위/아래 구분이 없습니다. 180도 막 돌려서 꼽아도 꼽히는 최신식 충전 꼬다리 입니다. 제 핸드폰은 갤럭시 S8+ 인데, MICRO USB 케이블에서 USB C타입으로 바뀐 이후로 너무 편합니다. 

참고로 편의점에 갔을때, 차라리 케이블을 하나 살까 고민했었는데, USB C TYPE 케이블은 무려 7천원! 와으 비싸다! 그래서 더욱 젠더를 찾으러 삼만리 했습니다. 다이소에 있어서 다행. 그래서 인터넷으로 좀 찾아 보았습니다. 다이소 말고 천원에 젠더를 파는 곳이 또 어디 있을까 하고 말이죠.



USB C타입 젠더 1천원에 판매하는 곳

1. 다이소

헐!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 보니, 오프라인에서 USC C타입 젠더가 천원에 판매하는 곳은 다이소 빼고는 못찾겠습니다! 혹시나 다이소 말고 천원에 젠더를 판매하는 곳을 아시는 분은 댓글에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보시는 다른 분들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다이소에서 최저가로 USB C 젠더를 구입하여 만족하며 쓰고 있는 구입 후기 글 마칩니다!


추천글 : 

다이소 쇼핑! 이쑤시개, 치실, 마스킹 테이프 커터

다이소 색종이 구입 후기. 가성비짱!

다이소 에어 펌프로 고무공 바람넣고 빼기

다이소 A4사이즈 액자 완전 저렴하다! 3천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