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버스타는곳 찾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대한항공을 타고 베트남을 다녀 왔는데요. 대한항공은 제2여객터미널이잖아요? 그래서 이때 처음 출국하고 도착을 제2여객터미널로 했는데요, 버스타는 곳을 처음에 못찾아서 헤맸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버스타는 곳을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헤매시는 분들 없어셨으면 하는 마음에.



비행기에서 저녁에 내렸습니다.


사람들이 많네요. 18시 28분 여권심사를 마치고 나왔습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짐 찾는곳입니다. 엄청 크네요!

나가는 곳 B로 나갑니다.

헛 1층으로 가보니, 버스타는 곳이 없습니다! 어디지! M버스 어디서 타야 하는거지! 저는 수원으로 가야 합니다.

아하! 여기 버스 표시가 있네요. 찾았습니다. 오~ 1층이 아니고 아래로 내려가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안내 표지판을 따라서 내려가 봅니다.

B1 철도, 버스 타는 곳이 있습니다. 영어로는 RAIL, BUS

이렇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 보면 또 오른쪽으로 가라고 나옵니다.

저 멀리 인전공항 제2여객터미널의 명물 쉑쉑 버거도 보입니다.!

가까이서 찍기! 신기하네요! 저도 언젠가는 여가서 쉑쉑버거 하나 먹어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저는 가난한 관계로, 옆의 편의점에서 김밥과 물 하나 사서 먹었습니다.


여기가 버스 타는 곳입니다. 쉑쉑버거를 지나면 옆에 편의점이 있는데, 그 앞에 매표소가 있고요. 조금 더 들어오면 버스타는 곳아 똿! 하고 나옵니다. 엄청 넓게 되어 있습니다. 내가 탈려고 하는 버스가 어디에 있는지 잘 보고 타셔야 합니다. 저. 한번은 버스를 기다리고 있는데, 버스가 제 위치에 안서있고, 옆 칸에 왔다가, 우리는 그차 아닌 줄 알고, 왜이리 안오고 있지? 이러고 있는데, 옆칸에서 버스 출발하길래 보니, 우리버스! 근데 버스는 떠나고 있음. 저 포함 한 5명이 우리 안태우고 갔다고 항의 한적 있었는데 ㅎㅎㅎ 당황스러웠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여러분은 꼭 주변에 내가 탈려는 버스가 다른 칸에 가서 서 있지는 않은지 잘 보고 버스 타세요~

집으로!



이렇게 오늘은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버스타는 곳까지 가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추천글 :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보안검색대 들어가기 전 3층에 있는 매장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주차대행서비스 무료로 이용했다. 크로스마일 카드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대한항공 체크인 카운터 위치별 정리 A~H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제1여객터미널 가는 공항 순환버스 타는 곳.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쉑쉑버버 옆 편의점에서 저렴하게 한끼 해결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PP카드 없을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명당자리 NAP ZONE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구역 안에서 가장 저렴하게 끼니 해결하는 방법 세븐일레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