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칸차나부리 여행 둘째날 정글 한가운데 있는 리조트에서의 아침 산책

태국 칸차나부리 여행 둘째날 입니다. 아침에 안개가 자욱한 강을 바라보며 잠이 깼습니다. 아침 식사를 하고 산책을 합니다.

정글 한가운데 리조트에서 아침식사 칸차나부리 여행 2일차,3일차

칸차나부리 여행 1일차 밤 리조트에서 사먹은 저녁 그리고 수영장 산책

태국 칸차나부리 여행 1일차 가는길 그리고 숙소 도착 Home Phutoey River Kwai Hotspring Resort

아침을 먹고 산책을 하니, 또 새롭습니다. 여기 리조트는 정말 넓습니다. 건물이 여기저기 흩뿌려져 있듯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나무가, 식물들이 열대지방인가? 아주 잘 자라고 있습니다. 다들 프레쉬 합니다.


헛 수영장 옆에 보니까 foot spa 가 있습니다. 수영장은 이름ㅇ hot spring pool 입니다. 온전 수영장!

발 스파에 잠시 발을 담궈 보겠습니다. 군데군데 수건이 있습니다.

오~ 따뜻합니다.

발을 잠시 담궈 보니 기분이 좋네요. 몸이 이완되니다. 이런게 힐링인가요!


수영장에서 바라본 호수 입니다.

아침 안개가 사라져 가고 있습니다. 

수영장입니다. 풀 사이즈는 1.5m~1.7m 입니다. 그리고 지켜야 할 몇가지가 쓰여져 있습니다.

음식을 사먹을 수도 있습니다.

사진이 흔들렸네요 ;; 죄송합니다.

아아 이 사진도 흔들렸네요. 음료 가격이 적혀 있습니다.

여기는 깊이가 180cm 입니다. 아주 깊네요! 잉? 아까는 1.5~1.7m 라고 적혀 있었던거 같은데 ㅎㅎㅎ

수영장 모습입니다. 아침 청소를 하고 있네요. 밤새 떨어진 나뭇잎들을 건져내고 있습니다. 

지금 저 아저씨가 청소하고 있는 곳이 온천물 수영장입니다. 수영장 물이 따뜻합니다.

헛! 바로 앞에 호수에는 물고기 들이 많습니다!


수영장 반대편에는 각종 엑티비티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집라인도 있고요.

여기 나무 위에 올라가서 집라인을 타면 호수를 통과해서 호수 반대편에 떨어지는가 봅니다.

이것이 home phutoey 리조트의 지도 입니다.

히안한 꽃도 있고

아침 이슬도 있고

신기한 열매도 있고

울창한 나무 숲!


리조트 안에 또 호수가 있습니다. 물이 그렇게 깨끗하지는 않네요 ㅎㅎㅎ

오른족으로 가면 아침 먹었던 레스토랑, 그리고 전망대. 왼쪽으로 가면 서비스 센터가 있다고 합니다.

오~ 여기가 Home Phutoey River Kwai Hotspring Resort 의 view point 전망대네요!

나무 열매도 엄청 크게 매달려 있네요

정말 대 자연 한가운데 이렇게 좋은 리조트가 있다는 사실이 조금 신기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힐링 제대로 하기 원하신다면! 이 리조트 추천합니다. 산책도 할 수 있고. 아주 좋네요!


추천글 :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노선버스 안내

제대로 된 뱃살 빼는 방법(유튜브 2개 정리)

[미국 포틀랜드 여행 2일차 밤] 세이프웨이를 털어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