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국 방콕 수완나품 공항 라운지 정보 모음

태국 방콕에서 한국으로 돌아올때 수완나품 국제 공항을 통해 들어오기도 하고, 돈므앙 공항을 통해 들어오기도 합니다. 오늘은 수완나품 공항을 통해 들어올대, 면세 구역에서 라운지가 어디에 있는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태국 방콕 수완나품 공항은 항상 사람으로 붐빕니다. 동남아시아의 허브라고 할 수 있는 지역 중에 하나 입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그런데 방콕의 동쪽에 위치한 수완나품 공항 뿐만 아니라, 태국의 북쪽에 위치한 돈므앙 공항도 제가 가본적이 있는데, 그곳도 만만치 않게 사람이 많습니다. 24시간 FULL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참고로 수완나품 공항이 규모는 훨씬 큽니다.

어디를 가나 사람들이 북적북적

비행기들도 북적북적


공항 중간에는 이런 꽃으로 장식된 곳도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태국 방콕을 떠나기 위해 줄을 서 있습니다.

이렇게 무섭게 생긴 조형물이 수완나품 공항을 지키고 있습니다.

태국 방콕에서 한국으로 떠납니다! 대한항공이고 KE658 입니다.



티켓팅과 위탁 수화물 발송을 마치고, 몸 검색대도 통과를 하면 이렇게 면세구역으로 들어 오게 됩니다. 이제 우리의 공항 라운지 찾기가 시작됩니다. 출그는 A,B,C,D,E,F,G 이렇게 있습니다. A,B,C,D는 왼쪽으로(EAST SIDE), D,E,F,G는 오른쪽으로(WEST SIDE) 가는 것으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저는 G2입니다. 대한항공 밤 비행기. 오른쪽으로 갑니다.

이쪽 근처에 있는 라운지를 찾고 싶습니다. 저는 PP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PP카드를 가지고 들어갈 수 있는 라운지를 찾고 싶습니다.

오른쪽으로 쭉쭉 갑니다.

D가 나옵니다.

D가 나왔습니다. 이제 부터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오늘 말하고자 하는 곳은 PP카드로 입장이 가능한 미라클 라운지 입니다. PP카드로 입장이 가능한 수완나품 공항에 있는 미라클 라운지의 위치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 EAST SIDE

1) A구역 3층

2) C구역 3층


■ WEST SIDE

1) D구역 3층(샤워 가능)

2) F구역 3층

3) G구역 3,4층 게이트 2번 앞(샤워 가능)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WEST SIDE G구역 2번 게이트 앞에 있는 미라클 라운지가 가장 큽니다. 어라! G2! 내가 비행기 타는 곳이잖아? 우왕 대박이네요 ㅎㅎㅎ



그리고 아래는 제가 G2로 가면서 찍은 중간에 항공사들 라운지가 어디에 있는지 표시된 안내 표지판입니다. 한번 자세히 볼까요?

A : 마리클 CIP 라운지

C : 타이항공 라운지, 로얄 실크 라운지, 마리클 CIP 라운지

D(EAST) : 타이항공 라운지, 로얄 퍼스트 라운지, 로얄 실크 라운지, 로얄 오키드 라운지

D(WEST) : 방콕 에어웨이, 싱가폴 항공, 제펜에어라인, 미라클 CIP 라운지

E : 타이 항공, 로얄 실크 라운지, 로얄 오키드 라운지, 오만 에어

F : 에바항공, 에어프랑스, 미라클 CIP 라운지

G : 에미레이츠항공, 케세이퍼시픽항공, 미라클 CIP 라운지.

라운지로 가면서 찍어본 면세구역 풍경입니다. 어디든 사람이 많고, 가방을 맨 배낭여행객들 부터 해서 가족여행객, 비지니스맨들까지 다양한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가다보니 라운지 위치가 표시되 안내판이 곳곳에 계속 나오네요.


한국 컵라면! G2로 가는 길 중간 오른쪽에 EXPRESS CAFE 가 있는데, 여기에 한국 컵라면이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한국 사람들이 북적북적! ㅎㅎㅎㅎㅎ인기 만점이네요. 태국 음식이 입에 맞는 사람들도 많이 있지만, 입에 안맞는 사람들도 많다는 사실! 특히 어르신들은 힘드신 분들 많았을 것 같습니다.

▼ 여기가 바로 G2 앞에 있는 3층, 4층 이렇게 2개층을 쓰고 있는 미라클 라운지! 이제 라운지에서 쉬다가, 비행기 타러 가면 되겠습니다.

저기 G2 표지판 보이시죠?

짠 G2 앞에 왔습니다. G2표지판 바로 앞에 PP카드로 입장할 수 있는 미라클 라운지가 있습니다! 기분 최고네요!

혹시나 대한항공 비지니스를 타시는 분들은 대한항공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실텐데요,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 대한항공 라운지는 F탑승구 쪽에 있습니다.

칼 라운지 전용은 아니고 에어프랑스 라운지이고 이곳을 SHARE 해서 쓴다고 합니다. KAL LOUNGE 표지판도 군데군데 있으니, 참고 하세요. F쪽 주변을 찾아 보시면 나옵니다. 저도 한번 그 앞에 다녀왔는데, 때마침 찍어온 사진이 있네요

이렇게 라운지 위치를 찾고, 저는 비행기를 타고 수완나품 공항에서 인천공항으로 출발을 했습니다.

제가 쓴 글 보시고, PP 카드 가지고 계신 분들과, 대한항공 비지니스 타셔서 KAL LOUNGE 사용하실 수 있는 분들은 위치 잘 찾으셔서 라운지 이용 잘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비행, 여행 되네요~


추천글 : 

방콕 현지인들만 아는 인생샷 찍을 수 있는 명소 : 비행기 이착률과 선셋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명당 자리. 수완나품 국제 공항

태국 방콕에서 삼겹살, 목살 구워 먹어 보았어요. 과연 그 맛은?

태국 방콕으로 여행을 가는데 환전 못했을 때 현지 ATM 기를 이용하는법

2018 대한항공 모닝캄 클럽 회원자격 유지 조건

인터넷으로 에어아시아 예약하는 상세한 방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