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딸아이, 여자아이, 조카 선물 추천 코너.


딸아 자주 가지고 놀았던 주방놀이 세트다. 4살인가 5살때 구입을 하였고 6살때 까지 잘 가지고 놀았던 것 같다. 남자인 나는 아직도 이해를 잘 하지 못한다. 왜 주방놀이를 재미있어 하는지. 요리하는 흉내를 내는 것을 너무나 좋아한다. 자신이 클레이로 음식을 만들고, 그것을 차려 주고 아빠인 내가 앉아서 먹는 것을 너무나 좋아한다. 

그래서 여자 아이들이 주방놀이 소꼽놀이를 좋아하는 것 같다. 감정적으로 엄마 아빠와 교감을 할 수 있게 시도를 많이 하는 것 같다. 한번 혼자서 주방놀이를 시작하면, 정성이 어마어마하다. 칼질도 하고, 스프도 끓이고, 아빠가 좋아하는 포테이토 스프도 소꼽놀이로 잘 만들어 준다.


중요한 것은 음식을 차리는 준비과정이다. 음식이 다 준비가 되면, 식탁위에 차리기 시작하는데, 숟가락, 젓가락, 포크, 밥먹는 접시, 오른쪽에는 물컵, 왼쪽에는 스프먹는 그릇, 앞에는 각종 이것저것 만든 음식들이 푸짐하게 차려진다. 나중에 이걸 치우는 것은 아빠 몫이긴 하지만 엄청난 양을 차려준다.

스텝투 주방놀이 세트를 구입해서 그런가. 여기서 딸아이는 설겆이도 많이 하고, 요리 준비도 많이 했다. 그리고 냉장고에는 음식들을 차곡차곡 잘 넣어 놓고, 아래쪽에는 냄비, 후라이팬 등을 정리되기 잘 놔두었었다.


이 스텝투 주방놀이 세트에는 가스렌지에 후라이팬을 올리면 지글지글 끓는 소리가 나고, 주전자를 올려 놓으면 보글보글 물 끓는 소리가 난다.

스텝투 주방놀이 세트에 있는 것만드로는 부족하다. 우리는 살면서 2~3개의 주방놀이 소꼽장난 장난감을 구입을 하였다. 그래서 음식의 가짓수도 많고, 숟가락, 젓가락, 포크, 나이프 등이 약 5인분 ~ 7인분 된다.


더 중요한 것은 접시다. 그리고 조리도구. 음식을 차릴 수 있는 접시가 많으면 할수 있는 것이 많아 진다.

그 음식들은 반으로 싹둑 잘릴 수 있는 장난감이 좋다. 칼질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이다.


본인의 아이나, 조카, 지인의 딸에게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방놀이 세트나, 음식, 접시, 조리도구 등이 들어 있는 주방놀이 소꼽장난 세트를 고매하는 것도 아이들이 아주 좋아하는 장난감이니, 고려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추천글 

출동 슈퍼윙스 변신로봇 장남감 호기 봉반장 아리 제롬 도니 변신하기!

레고 41313 하트레이크 여름수영장 7살 딸 선물 강력추천. 코스트코 추천상품!

7살 여자아이 선물로 휘핑아트 마스터 세트를 주었어요 대만족!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