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베트남 하노이 서호 근처 풍경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쉐라톤 호텔, 서머셋 웨스트포인트 근처 풍경

여기저기 다니면서 사진들을 항상 찍었는데, 찍은 이유는 경치가 너무 아름다워서. 돌아다닐때 마다 서호를 찍었습니다. 저 멀리는 롯데 타워가 보이네요. 그런데 제가 사진 찍는 기술이 부족해서 인지, 이 아름다움을 잘 표현을 못했는데, 정말 멋집니다. 정말 아름답고, 정말 낭만적인 곳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물을 보고 있자면 사람의 마음이 조금 누그러진다고 해야 하나? 감상적이 된다고 하죠? 보통. 아무튼! 제가 찍은 사진들 공유 합니다!



▼ 여기는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 입구 입니다.


▼여기는 베트남 하노이 쉐라톤 호텔에서 서머셋으로 걸어가는 길 중간입니다.


▼쉐라톤에서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로 걸어가는 길. 호수 주변의 건물들이 낭만적이니다.



▼계속 이어지는 길

▼여기는 쉐라톤 호텔입니다. 오래된 호텔 답게, 시설은 조금 낙후 되었지만, 저는 이 호텔을 아주 좋아 합니다.



▼여기는 쉐라폰 호텔 바로 앞에 있는 3층에 있는 루프탑 바 이자 식당인 곳에서 식사를 하면서 선셋을, 해넘이를 찍어보았습니다.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하늘은 푸르고, 노을은 아름다웠습니다.

▼해가 건물에 촛불처럼 걸려 있네요.

▼짠~

▼아름다운 햇님~


▼밥을 먹으며 술한잔 하다보니, 금방 밤이 되었네요.


▼여기는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 1층 로비 입니다. 고품격의 로비 입니다. 여기서 사람들도 기다리고, 간단한 담소도 나누며 있을 수 있는 장소 입니다.

▼여기는 하노이 인터컨티넨탈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비가 많이 왔네요.

▼비가 많이 온 다음이라서 그런지, 습기 가득 머금은 호수를 볼 수 있습니다.

▼습기 머금은 공기와 함께 찍은 쉐라톤 호텔의 모습


이상으로 베트남 하노이 서호 근처 풍경 사진들을 올립니다. 하노이는 정말 너무나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도시 중에 하나 입니다. 실제로 전세계에서 가장 평균 연령이 낮은 나라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이 너무 젊고, 에너지 넘치고, 생동감 넘치는 곳이 바로 베트남 하노이 입니다. 다음 출장 갈때는 베트남 하노이의 또 다른 모습을 보기 위해 돌아다녀 봐야 겠다고 생각합니다.


추천글 

하노이 물가 24시간 편의점 서클케이의 각종 물품 가격은?

2주간 찍은 하노이 팬퍼시픽 호텔에서 바라본 환상적인 풍경

하노이에서 340만동짜리 비프버거 먹어 보았다.(팬퍼시픽 5성 호텔 1층)

베트남 하노이에서 물건을 사고 싶을때 어느 시장으로 가세요?(동쑤언 시장과 야시장)

하노이의 오성급 호텔 팬퍼시픽 호텔(PAN PACIFIC HOTEL) 방은 이렇다. 고급지다~~

이것이 하노이다! 일요일 밤 호안끼엠 호수 주변 이색적인 풍경 야시장!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