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노이 쉐라톤 호텔 바로 옆 루프탑 바 레스토랑 코발라(KOBALA)

하노이에 머물면서 4번 정도 방문했습니다. 저녁에 식사 겸 술한전을 하러 가기도 하고 점심에 식사를 하러 가기도 했습니다. 제가 오늘 가볼만하다고 추천하고자 하는 곳은 쉐라톤 호텔 바로 앞에 코발라(KOBALA)라는 레스토랑 겸 푸르탑 바 입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이 쉐라톤 호텔에서 1분? 3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로 앞에 있는 코발라 입니다. 

주소 : 13 Xuân Diệu, Quảng An, Tây Hồ, Hà Nội, 베트남

전화번호 : +84 24 6293 0612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화요일~일요일 16:00~01:00

이곳을 제가 좋아하는 이유는 어찌보면 정말 신기한 점인데, 가격이 정말 저렴한데, 음식의 질이 훌륭하다는 것입니다. 이곳에 있으면 안될 것 같은 베트남 현지 메뉴부터 해서 햄버거까지 없는 메뉴가 없습니다. 물론 술 종류도 다양합니다. 맥주, 와인, 칵테일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외국인 손님도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분짜, 냄, 반미샌드위치, 햄버거 등을 먹어 보았습니다. 정말 다 맛있습니다.


경치도 정말 끝내주는 코발라 KOBALA 입니다. 이곳에서 찍은 사진이 많이 있네요. 해질녁, 밤, 비오는 날. 추억이 있는 장소 입니다.

아래 사진은 반미 샌드위치네요.

아래사진은 분짜였던것 같습니다.

코발라 꼭데기 층(루프탑 바니까)에서 풍경사진도 열심히 찍었습니다.



이것은 햄버거 입니다. 가격에 비해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날은 비가 억수같이 쏟아진 날이었는데, 쉐라톤 호델로 들어가기 전에 밥도 못먹었고 해서 처음 가서 먹었던 음식입니다. 맛이 괜찮을까 걱정을 하며 주문을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다음부터는 계속 가게 되었죠.

맥주는 타이거 비어!

내부 모습

비가 억수같이 오는 날이었습니다. 다행히 밥(햄버거) 먹는 동안 비가 그쳐서 비 거의 맞지 않고, 쉐라톤 호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쉐라톤 호텔이나 인터컨티넨탈 호텔 주변에 머무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코발라 방문 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말 밤에는 클럽으로 변신하니, 덤으로 춤도 출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밥도 먹고, 술도 마시고 경치도 구경할 수 있는 1석 3조의 장소인 코발라 강력 추천합니다!


추천글 :

하노이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 전망, 내부, 수영장 사진 대방출

하노이의 오성급 호텔 팬퍼시픽 호텔(PAN PACIFIC HOTEL) 방은 이렇다. 고급지다~~

하노이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 근처 상점, 맛집 정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