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칸차나부리 여행 둘째날 정글 한가운데 있는 리조트에서의 아침 식사

이 리조트의 이름은 Home Phutoey River Kwai Hotspring Resort. 조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글 한가운데 있는 곳이기 때문에 뭐 사먹으러 나간다고해도 한참을 나가야 학기 때문에 조식은 여기서 꼭 먹어야 해요~ 

칸차나부리 여행 1일차 밤 리조트에서 사먹은 저녁 그리고 수영장 산책

태국 칸차나부리 여행 1일차 가는길 그리고 숙소 도착 Home Phutoey River Kwai Hotspring Resort

리조트에서 아침 식사를 한 이야기를 해 보겠습니다.


과일도 있고, 바나나도 있고, 감자, 고구마도 있고, 아래와 같이 기본적으로 계란을 이용하여 즉석으로 오믈렛을 만들어 주는 코너도 있습니다. 그리고, 채소들도 있고, 볶음 누들 같은 것도 있습니다. 없는 것은 없이 기본적인 것은 다 있습니다.

그리고 자리가 중요합니다. 자리가 강 바로 앞에서 아침 식사를 하면 분위기가 끝내줍니다.


짠! 이렇게 강을 바라보며, 멀리 산에 안개가 걷히는 장관을 바라보며 정글 한가운데서 아침 식사를 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Home Phutoey River Kwai Hotspring Resort 의 장점은 강 바로 앞에 정글 한가운데 있는 위치 같습니다.

만약 우리가 아프리카나 브라질 정글에 가도 이런 느낌일 것 같습니다. 가득가득한 풀과 나무, 산으로 둘러싸인 곳입니다. 


저 멀리 이제 거의 안개가 없어지고 있습니다. 태양이 높이 떠오르면 안개는 다 사라집니다.

Home Phutoey River Kwai Hotspring Resort 에서 아침 식사 한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칸차나부리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이 숙소 추천합니다. 정말 사람도 별로 없고, 조용하고, 힐링 여행으로는 딱인 곳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추천글 : 

태국 편의점 맥주를 털어라 내가 생각하는 싱하 창 레오 맥주 순위

예쁜병 방콕 싱하 탄산수 9바트 350원 정도

방콕에서 핫한 유기농 맛집 추천 OHKAJHU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