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칸차나부리 다녀오는 길에 만난 관광지 자이언트 레인 트리

진짜 신기하다. 너무 신기하다. 엄청 큰 나무가 있어요!

칸차나부리 다녀오는 길에 만난 관광지 자이언트 레인 트리칸차나부리 다녀오는 길에 만난 관광지 자이언트 레인 트리

태국 방콕에 머무르는 동안 우리 가족은 칸차나부리를 다녀온적이 있어요. 차로 4시간 정도 거리의 칸차나부리는 방콕의 서북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녀오는 길에 우연치 않게 관광지가 지도에 표시되어 있길래 한번 가보자! 해서 다녀온 곳입니다. 구글 지도에 GAINT RAIN TREE THAILAND 라고 치면 나옵니다.


억지로 이곳을 찾아가는 것을 추천하지는 않지만, 차가 있다면, 혹은 차를 렌트해서 여행을 하고 있다면, 칸차나부리에서 방콕으로 들어오는 길에 한번쯤 들르는 것은 추천드릴 만 합니다. 가는 길은 시골 길이라서, 한참을 들어가기는 합니다. 언제나오나,,, 하며 들어가다보면 이런곳에 이렇게 큰 나무가? 하며 등장을 합니다. 일요일 오후에 들렀는데, 그렇게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사진만 봐도 큰 나무라는게 느껴 지지요? 우리나라에도 이런 큰 나무가 있기는 하는데, 태국에서도 이런 큰 나무를 보니 신기합니다. 삼각대가 있다면 챙겨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워낙 커서 엄청 멀리서 찍어야 한 화면에 다 찍을 수 있습니다.


태국에서는 굉장히 신성한 나무라고 여겨지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 수명은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100년된 나무라고 합니다. 앞으로 더 클 수도 있겠네요! 사람들이 뿌리를 밟고 다니지 않게 안쪽에는 다리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입장료 같은 것은 없습니다. 그냥 무료 입니다. 차는 안쪽에 바로 옆에 주차장 있어서, 아무데나 세우고 구경하면 됩니다. 

이렇게 나무 안쪽에는 다른 세상인 것만 같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이것만 딱 보고 오기에는 이렇게 힘들게 왔는데, 이것만 보고 가는 것이 아쉽기는 했습니다. 주변에 무엇가 한두개 더 볼거리만 있었어도. 혹은 산책코스라도 있었어도 좋았을 것 같습니다. 조금씩 개발되어 나가길 기대해 봅니다. 

참고로 구글 지도에서 근래의 사진 보니까, 잔디 깔리고 조금 더 이쁘게 개발이 된 것 같습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Ko Samrong, Mueang Kanchanaburi District, 칸차나부리 71000 태국

위치는 아래의 구글 지도 참고 하세요~

태국 방콕에서 서쪽으로 2시간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근데 태국은 고속도로나 이런 것이 잘되어 있는 편은 아니어서, 운전 하고 다녀오기 많이 피곤하기는 했습니다. 참고 하세요~


그럼 태국 여행을 하시는 분들. 칸차나부리 다녀오시는 분들은 자이언트 레인트리 한번 들러서 구경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천글 : 

미국 포틀랜드 여행 1일차 밤 평범한 미국 마트 물가는?

태국 편의점 맥주를 털어라 내가 생각하는 싱하 창 레오 맥주 순위

방콕에서 핫한 유기농 맛집 추천 OHKAJHU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