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베트남 하노이에 머물고 있을때였다. 종종 하노이로 출장을 가는데, 예전에는 동료들과 삼삼오오 모여다니면서 현지 음식도 먹고 한국음식도 먹고 했었는데, 이제는 회사에서 하노이로 출장을 많은 사람을 내보내지도 않을 뿐더러, 현지 음식도 그렇게 막 먹고 싶지도 않다. 그냥 회사 호텔 회사 호텔, 회사에서 주는 밥 먹고 호텔로 돌아오는 것이 가장 행복한 나날이 되는 시점이었다.


그런데 어느 날은 호텔에서 소주 한잔이 땡기더라. 밤에 한국에서 사온 4~5개의 컵라면을 하나씩 먹는 날이면, 지금까지는 매번 맥주를 마셨었는데, 갑자기 소주가 먹고 싶어지는 날이 있더라. 그래서 소주 파는 곳이 있나? 하고 검색을 해 보았다. 검색을 하기 전에, 이때 하노이의 서호 남쪽에 있는 팬퍼시픽 호텔에서 머무르고 있었다. (전에 썼던 포스팅 참고)

2주간 찍은 하노이 팬퍼시픽 호텔에서 바라본 환상적인 풍경

베트남 하노이 팬퍼시픽 호텔 조식. 망고망고망고~~~사랑해요~~

하노이의 오성급 호텔 팬퍼시픽 호텔(PAN PACIFIC HOTEL) 방은 이렇다. 고급지다~~

호텔 뒤에 가면 서클케이(circle k) 라는 편의점이 하나 있다. 여기 한국 과자도 있고 했던 기억이 있어서, 가 보았지만 소주는 없었다! -_-; 두둥. 외국은 외국이군.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하기 시작했다. 인터넷을 찾아봐도 잘 검색이 안된다! 분명한 것 2가지를 알게 되었다. 바로 롯데호텔 밑에 있는 롯데마트에 판다는 것. 그리고, k-mart 에 판다는 것.



또한 새로운 발견을 하나 했는데, k-mart가 여기저기 정말 많다는 점. 그런데 팬퍼시픽 호텔 근처에는 없더라. 흑흑. 다음에 잠시 동료들과 k-mart근처 갈일 있으면 꼭 소주 1병 사와 보도록 해야 겠다고 생각을 했다. 아래는 k-mart 리스트가 있는 사이트이다. 

주소는

http://ktown.heykorean.com/store_list.asp 이다.

여기서 k-mart 리스트를 찾을 수 있었다. 


그리고 구글 지도에서도 k-mart가 얼마나 많은지 찾을 수 있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