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7살 딸에게 인기 었었던 장난감을 소개하는 시간. 인장소 시간이 돌아왔다. 우리 아이가 가지고 놀았던 수많은 장난감 중에, 전자제품이 몇가지 있는데. 오늘 소개할 부기보드 PLAY N TRACE 라는 제품은 전자제품의 특성을 잘 활용한 독특한 장난감이다. 지금부터 우리 딸아이가 이 제품을 좋아한 이유에 대해 설명을 해 보겠다~~

광교 아브뉴프랑에 가면 토이저러스가 있는데, 그 오프랑니 토이저러스에서 구입을 한 제품이다. 5~6만원 정도. 이 부기보드를 우리 아이가 좋아한 이유는 크게 2가지 이유가 있었다. 첫번째로는 그림을 그렸다가 다 지웠다가 다시 그릴 수 있는 재미난 기능 때문이다. 그리고 뒤가 반투명해서 글씨 연습을 할때 도움이 많이 되었다. 뒤에 한글, 알파벳, 숫자 등을 대고 따라 그리면 글씨를 그리면서 배울수 있는 것이다!


그럼 지금부터 부기보드 플레이 엔 트레이스 제품을 하나하나 살펴 보자. 바깥은 동그랗게 생겼고, 안쪽은 파란색 투명한 판이 있다. 그리고 왼쪽에는 팔레트 처럼 엄지손가락을 꼽을 수 있는 평상으로 되어 있다. 오른쪽에는 펜을 꼽아서 보관할 수 있는 거치형상이 있다.

이 거치 형상에 펜을 꼽아 놓지만, 여러번 잃어버리기를 반복. 그리서 실과 스카치테이프로 조금 길게 해서 본체와 펜을 연결해 놓았다. 그럼 쓰고 꼽아놓지 않아도 부기보드 본체와 펜이 한몸이 되는 것이다!

↑ 요렇게 말이다. 조금 덕지덕지 이쁜 조합은 아니지만, 펜을 잃어버리지 않게 할 수 있는 나의 애정어린 발명품이다. ㅎㅎㅎ우리집에는 이렇게 풀뚜껑도 그렇고, 각종 잘 잃어버리는 뚜껑에는 실과 테이프가 같이 붙어 있다. 그래도 잃어버릴대도 있지만. 이미 이 펜도, 테이프가 떨어져서, 몇번 잃어버리고 찾음을 반복했다. 아! 이 펜으로 쓰지 않아도 된다. 손으로 써도 잘 써진다. 손톱으로 쓰거나. 날카로은 것은 화면에 기스가 날 수 있으니, 적당히 단단한 것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이 재미난 부기보드 PLAY N TRACE 는 건전지가 들어간다. 그림을 그린 다음에, RESET! 지우기 버튼을 눌러서 그림을 지우는데, 이때! 전력이 필요한 것 같다. 한번 꼽아놓으면 굉장히 오랬동안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을 구입한 것은 3~4년 전인데, 아직까지 건전지를 교체한 적은 없다. 물론 매일매일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그럴수도 있다.


아래의 버튼이 ERASE 지우기 버튼이다. 이 버튼을 누르면 그렸던 그림이 싹! 지워지는 놀라운 마법같은 장난감인 것이다! 처음에 이것을 보았을때. 아이가 너무 신기해 했다. 나도 어떤 원리로 이게 되는 건지 궁금할 지경.


마트에 가면 이런 부기보드들이 많이 있다. 배경이 검정색이고, 투명함이 없다. 하지만 부기보드 PLAY N TRACE 는 그것들과는 차별화된 아주 재미난 장난감임에는 틀림이 없다.

여기에 그림을 그리고, 얼굴 가면 놀이를 한 적도 많다. 아래는 부기보드 BOOGIE BOARD PLAY N TRACE 박스 사진이다.

아래와 같이 그림을 그린 후 자신의 얼굴 흉내 가면 놀이를 할 수도 있는 아주 재미난 장난감이다.

이것이 아까 얘기한 글씨 따라쓰는 연습을 할수 있는 종이이다.

글씨 연습을 어린 시절 할때, 사용하면 재밌게 글씨, 숫자를 익힐 수 있다.

이상으로 인장소(인기있는 장난감 소개) 시간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다. 오늘은 투명하고 독특하고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장난감인 부기보드 PLAY N TRACE를 소개해 보았다. 다음 시간에도 우리 딸이 잘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을 소개해 보돌고 하겠다. 이 글이 아이들 장난감, 여자아이 장난감, 4살, 5살, 6살, 7살 아이 장난감이나 선물을 무엇으로 사줘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