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 덱스 패드가 생겼다. 지인이 선물을 해 주었는데, 평소에 정말 꼭 써보고 싶은 장비 중에 하나이다. 내 방 컴퓨터는 지금 올인원 피씨인데, 이것으로 바꾸게 전에 쓰던 모니터가 한대 남아 있다. 이것을 활용하는 장비로 사용하고 싶은 것이다. 생각해 보면, 집에 USB 키보드도 하나 있고, 10년 전 쓰던 USB 유선 마우스도 있으니, 왠지 컴퓨터가 하나 생기는 기분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다.


그럼 지금부터 삼성 덱스 패드 개봉기를 시작하도록 하겠다. 정식 명칭은 EE-M5100 SAMSUNG DEX PAD. 밑에 써 있기로는 With wall charger, HDMI Cable 이라고 되어 있다. 이 글귀로 안에 어떤 구성품이 들어 있는지 예상을 해 볼 수 있다.

뒷면이다. 꼽는 곳에 무엇무엇 있는지에 대한 정보가 있다. 맨 위에 글귀는 desktop experience fueled by Samsung devices. 삼성 제품(핸드폰) 을 가지고 데스크탑 경험을 해 보아라 이런 뜻인 것 같다.


옆편에는 데스크탑 경험. 터치패드 입력, 풀스크린 게임 요 3가지가 장점인 듯이 쓰여져 있다. 

맨 위에는 손잡이도 있다. 그럼 지금부터 삼성 덱스 패드 뜯어 볼까나~!



짠! 칼로 테입을 뜯고 뚜겅을 열어보니 아래와 같이 심플하게 포장이 되어 있다. 열었던 상자 안쪽에는 제품을 보호하기 위한 sponge 가 두껍게 부착되어 있고, 제품이 살며시 눌려 있었는지, 위 아래에 자국이 선명하게 남아 있다. 제품은 안전한 것 같다.

삼성 덱스 패드를 꺼내 보았다. 중간에 송풍구가 있다!

박스 안쪽에는 간단 사용 설명서가 있고

더 안쪽에는 HDMI Cable, 초고속 충전기가 있다~! 초고속 충전기. 정품 구입하려면 비싼데, 여기에 들어 있으니, 왠지 1+1 으로 또 다른 선물을 받은 듯이 기분이 좋아진다.

삼성 덱스 패드 박스 안에 있던 제품을 모두 꺼내 보았다. 아래와 같이 삼성 덱스패드, c타입 usb 충전기와 케이블, HDMI Cable, 간단사용 설명서. 이렇게 들어 있다.


이상으로 개봉기를 마치고, 이제 이 삼성 덱스 패드를 어떻게 상용하는지 방법에 대해 정리 해 보도록 하겠다. 이것을 잘 사용하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역시나 설명서를 읽어 보는 것! 


그리고 맨 처음 의아해 했던 내용이 있는데 처음에 삼성 덱스 모드에서는 유튜브가 안되었었다. 인터넷의 동영상들도 재생이 안되었었다. 그래서. 이게 무슨 그래픽이 호환이 안되는 문제인 것일까? 생각을 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미러링으로 동영상 보는 것은 되겠지 생각해서, 미러링으로 유튜브 및 동영상을 보았는데, 잘 되더라. 그런 다음 다시 삼성 덱스 모드로 들어가서 유튜브를 열고 동영상을 터치하니, 아니 이게 왠걸? 유튜브 동영상이 잘 나오네? 왜 어제는 안나왔는데, 오늘은 나오는 것일까? 미러링으로 들어갔다가 다시 삼성 덱스 모드로 들어가 준 것이, 유튜브 및 각종 동영상 플레이에 물꼬를 튼 것일까? 궁금하도다.


추천글

삼성 보조배터리 5000mAh 개봉기(EB-P302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