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오늘 소개하는 것은 컴퓨터에서 실행시키는 앱플레이어 입니다. 스마트폰에서 게임을 많이 하는데, PC에서도 이 게임을 하고 싶은데, 방법을 찾고 계셨다면 이 글을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스마트폰에서 구동되는 어플을 컴푸터에서도 구동이 될 소 있도록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앱플레이어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몇가지가 있는데, 모모앱플레이어도 있고, 녹스앱플레이어, 블루스텍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많이 사용하는 앱플레이어가 바로 LD플레이어 입니다. 2년 전부터 만들어져 지금까지 업데이트가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2018년 11.9에도 3.41로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지금부터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제가 다운받은 것은 3.41버젼입니다. 아래와 같이 구글이 LDPLAYER라고 칩니다. <여기>를 클릭하셔도 바로 연결됩니다.

▼여기에 들어가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2개의 링크가 있습니다. 둘다 눌러보니, 둘다 잘 다운로드가 되네요. 아무거나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집에 인터넷이 느려서 그런지 1~2분 정도 걸린 듯 합니다. 암튼 다운 받으면 다운로드 폴더에 인스톨 파일이 하나 저장이 되는데, 이걸 바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창이 하나 뜹니다. 즉시 설치를 눌러 줍니다. 사용권 계약의 조항에 동의는 자동으로 체크가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메뉴를 눌러 보면 인스톨을 원하는 위치에 할 수 있습니다.

▼ LD플레이어가 설치 되는 중입니다. 각종 파일이 인스톨 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생각보다는 오래 걸립니다. 천천히 기대려 주세요. 생각보다 오래 걸려서 불안한 마음이 살짝 있었는데, 문제는 없는 것 같습니다.

▼짠.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봅니다.

▼LD플레이어가 실행되었습니다. 처음 실행했을때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두번째 실행부터는 빠르게 로딩이 됩니다.



▼LDPLAYER 실행 후 홈에 가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게임이 있습니다.원하는 게임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에이터 추천게임도 있고, 인기 게임도 있고, 인기 게임 순위도 1위부터 10위 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인기뉴게임, 마지막으로 해외 게임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LDPLAYER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시간에는 LDPLAYER 최적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글

제니의 프로필이 어린 시절부터 재미있게 정리된 사이트

블랙핑크 뚜두뚜두 유튜브 조회수 2억 돌파! 이번 앨범 활동으로 증가한 유튜브 구독자 수가 이정도였어?

블랙핑크 멤버간 인기순위가 궁금해서 찾아본 결과 충격!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