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국에서 인기 많은 김과자 타오케노이 먹어보았어요

태국 방콕으로 여행을 가면 마트에 항상 보이는 김과자가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궁금했었습니다. 우리나라는 김을 밥이랑 먹기는 하지만, 과자로 만들어져서 먹는 것을 본적은 없었던 것 같은데. 태국은 김 과자가 있네? 언젠가 한번 사먹어야 겠다! 하고 말이죠.


그래서 이날은 김과자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우리나라 밥 먹을때 먹는 보통의 김과 맛이 다를까?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딸과 함께 먹어보았는데요. 

태국에서 김과자 타오케노이가 인기가 많은지, 어떤 티비에서는 2pm 의 닉쿤이 어떤 김과자를 광고하는 것도 보았습니다. 아래 유튜브 참고 하세요~ 유튜브에서 닉쿤 광고를 찾으니 잘 없네요. 아주 오래전 버젼인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서 nichkhun taokaenoi 라고 검색해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좁고 긴 모양의 김과자가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그 맛은 우리나라 김과 다를바가 없었는데 조금 더 두껍고, 과자느낌이 나도록 딱딱하다는 다른 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과자인 만큼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나 먹기가 아까울 정도였습니다. 

딸과 함께 태국 김과자 타오케노이를 먹어보면서 재밌다!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둘이서 손에 하나씩 들고, 누가 더 천천히 먹나 게임도 하면서 먹었습니다. 왜냐하면 봉지에 비해 들어있는 양이 너무 적어서 ㅠㅠ 맛은 있는데 금방 막 먹으면 1분안에 다 먹을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조금씩 조금씩 아껴서 먹었네요 ㅎㅎ


태국에서 인기 많은 김과자 타오케노이. 태국으로 여행을 가신다면 한번쯤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술안주, 특히 맥주 안주로도 아주 딱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태국 맥주와 함께 김과자 먹으면 그야말로 딱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으나, 마음만 먹으면 구입을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인터넷에 태국 타오케노이, 김과자 등 검색을 하면 나옵니다. 타오케노이 말고, 다른 종류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추천글 : 

방콕에서 저렴하게 한끼 해결하는법 KFC 징거버거 가격과 맛은?

방콕 최저가 밀크티 발견! 노비차 19바트(665원)

그랩으로 방콕 돈므앙 공항에서 방콕 시내 들어올때와 나갈때 요금차이는?

방콕 돈므앙 공항 PP카드 사용 가능한 라운지 3군데 그리고 미라클 라운지 이용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