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전에 오랜만에 다이소에 갔다가, 우연치 않게 캠핑 코너에 갔는데, 눈에 들어오는 제품이 너무나 많아서, 막 이것 저것 캠핑용품을 사고 말았다. 슬기로운 캠핑생활님 덕분에 예전에 다이소에 캠핑용품들이 싸게 출시가 되었다는 얘기는 들었었지만 나는 지방에 살아서 그런지, 실제로 우리 동네 다이소에는 슬기로운 캠핑생활님이 말씀하시는 그런 제품들은 없었었다. 그런데, 시간이 반년 이상이 흐른 것 같다. 오랜만에 다이소를 찾았는데, 새로운 캠핑용품들이 많이 보이는 것이었다. 오늘은 내가 다이소에서 9개의 제품을 샀는데 무엇을 샀는지 소개하고자 한다.

먼저 다이소에서 산 캠핑장비 9개를 소개해 보자면 아래와 같다

  • 손잡이 원형접시 21.3cm 2개 천원
  • 손잡이 원형볼 3개 천원
  • 손잡이 원형접시 15cm 3개 천원
  • 가죽 느낌의 이소가스커버 천원
  • 가죽 느낌의 부탄가스 커버 천원
  • 원터치 가스토치 5천원
  • 압축벨트 천원
  • 고체연료 2천원
  • 테이블매트 3천원

그럼 다이소에서 구입한 9개 캠핑용품들을 자세히 하나하나 얘기를 해 보도록 하겠다. 지금 내가 필요하고 있었으면 좋곘다 라는 생각이 있어서 구입한 물건들이지만, 캠핑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다이소에 좀 더 많은 제품들이 있으니 꼭 캠핑용품 구매하기 전에 다이소 먼저 가 보시기를 추천하고 싶다.

먼저 부탄가스, 이소가스 워머 라고 하기 보단 가스커버. 만족스럽다. 천원이라니. 하아. 말도 안된다. 천원에 이런 퀄리티라니. 많이 당황스럽다. 포장비 다 포함해서 정말 놀랍기 그지 없다.

이날 다이소 캠핑용품 산거 중에서 가장 비싼 원터치 가스토치 5천원! 만족스럽다, 불이 아주 강력크 하게 잘 나온다. 위의 다이얼을 통해 불의 강 약도 조절할 수 있으며, 이그니터? 도 있어서, 버튼을 눌러주면 알아서 불이 팍 붙는다. 

다이소 캠핑용품 구입한것 중에 압축벨트는 나중에 텐트나 쉘터 접을 때, 쉽게 부피를 줄이기 위해 이런게 있으면 좋곘다 항상 생각했었는데, 딱 보여서 하나 구입했다. 더군다나 한기 1천원. 하아아 정말 놀랍기 그지 없다.

고체연료는 장작에 불 피울때, 착화제로 사용하는 용도로 써볼까 하고 하나 샀다. 2천원에 6개 들어 있어서, 1개 약 3백원 조금 넘는 가격이라고 할 수 있다.

플라스틱 접시들 3종세트. 내가 나무접시를 항상 들고 다녔었는데, 부피도 크고, 괜히 무겁기만 해서, 플라스틱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다양한 사이즈에 다양한 모양이 있어서, 딱이라고 생각했다. 게다가 1개 천원도 아니고, 2~3개에 천원. 와 정말 할말이 없다.

테이블 매트는 소개를 못했는데, 갬성캠핑을 위해 또 하나 구입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서 하나 충동 구매 했다. 감성을 위해서라면 하나쯤 있으면 캠팽의 질이 확 올라 갈 것으로 보인다.

이렇게 한국이 캠핑 열풍이 불다보니 다이소에서도 좋은 제품이 많이 나와서 나의 캠핑 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다. 다이소에서 앞으로도 좋은 캠핑 장비가 많이 나와 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다. 이거 텐트도 나오는거 아닌가 모르겠다. 다이소 텐트 ㅋㅋ

https://youtu.be/I31gjlz5H1s

 

같이 읽으면 좋은 이전 추천글

2022.12.13 - [한국/캠핑 등산 백패킹 이야기] - 캠핑 네이처하이크 화목난로 내열유리 견딜 수 있는 온도는? 그리고 깨졌을 때 대체 가능한 유리

2022.03.27 - [한국/캠핑 등산 백패킹 이야기] - 만족스런 캠핑용 백패킹용 와인잔 리뷰 놀란점 5가지

2021.11.27 - [한국/캠핑 등산 백패킹 이야기] - 아크테릭스 아톰 LT 좋은 이유와 한계 (Arcteryx Atom LT)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