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캠핑 시작한지 2년만에 화목난로를 드디어 샀다. 내가 과연 화목난로를 살 것인가 싶었는데, 쉘터도 있고, 파세코 등유난로도 있고 하니, 이번 겨울에는 뭐 재밌는게 없을가 하다가 화목난로를 하나 사고 말았다. 겨울 캠핑 감성의 끝판왕이라고 하니까, 한번 사본 마음이 크기도 하겠다. 그리고 캠핑 장비 처음에는 돈이 많이 들어가서, 이제는 그만 사야지 그만 사야지 했는데, 1년이 지나도 2년이 지나니, 이젠 새로운거 하나쯤 사도 되지 않겠어? 하는 마음으로 구매 하고 말았다.

네이처하이크 화목난로 구매하게 된 배경

네이처파이크 화목난로를 처음 유튜브 신박TV에서 "10만원대에 이런 화목난로는 없다, 가성비 폭탄이다, 이번에도 네이처하이크가 대륙의 실수를 해냈다" 라는 등등 소개하는 영상을 보고, 어 이게 뭐지? 진짜 괜찮아 보이는데? 기존에 없던? 뭔가 좀더 새롭고 멋진 화목난로다! 라는 생각이 들어 바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고 인터파크에서 MEET9라는 판매자로 부터 구매한지 약 한달만에 도착을 했다.

이게 언제 오나, 오기는 오나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제 막 잃어버릴 때 쯤 딱 도착을 했다. 역시나 중국에서 큰 제품을 배달시키면 언제나 포대기에 싸여 온다. 작년에 살레와 침낭을 구매했을 때도 똑같이 포대기에 싸여져 배달이 되었다.

네이처하이크 화목난로 언박싱 했을때 첫인상

뜯었을 때의 첫 인상은 너무나 아름다웠다. 완성도가 마음에 쏙 들었고, 묵직하여 옮길때 꽤 힘이 들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걱정은 불보기 창이 잘 깨진다 그래서 조심히 사용해야 할 것 같고, 한번 불을 피운 다음에는 불보기 창이 그을음 때문이 시커매 진다고 해서 걱정이다. 그래서 불보기창 내열유리 그을음 안생기게 사용하는법과 내열유리 깨졌을때 대체 방법 등을 공부해 놓은 상태이다.

캠핑 화목난로 불보기창 내열유리 그을음 없이 사용하는 7가지 방법과 그을음 없애는 법

캠핑 네이처하이크 화목난로 내열유리 견딜 수 있는 온도는? 그리고 깨졌을 때 대체 가능한 유리

하지만 빨리 나가서 써 보고 싶다는 마음뿐이다. 다음주에는 나가서 한번 사용해 봐야 할 것 같다. 화목난로를 사용하다 잘못하면 텐트 내부에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목숨을 잃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는 것을 뉴스에서 봤기 때문에, 일산화탄소 감지기도 구입을 했다.

아래는 네이처하이크 화목난로의 자세한 스펙

  • 제품명 : 포터블 캠핑 장작 스토브
  • 제품명(영문) : Tabletop Stove
  • 모델명 : NH21SK004
  • 제조사 : Naturehike
  • 사이즈 : 414X205X302mm
  • 무게 : 9.1kg

아래는 구매할 수 있는 쿠팡 링크 입니다. 저는 1달 전에 10만원대 정확히는 배송비 포함 17만원에 구매를 했는데요, 요즘은 이런 가격을 찾을 수 없더라고요. 아래 링크는 나름 요즘 시세에 저렴하다고 생각됩니다.

구매링크 : https://tinyurl.com/2p85a8zz

그럼 오늘은 네이처하이크 화목난로 언박싱은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는 야외로 나가서 실제로 사용하는 사용기를 남겨 보도록 해야 겠다. 기대가 많이 된다. 감성 쩌는 꾸질꾸질 겨울 동계 캠핑. 얼마나 따뜻할지 기대가 된다, 파세코 등유난로와 함께 겨울을 따뜻하게 지내봐야 겠다.

https://youtu.be/_aszw8myh4Y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