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날은

하노이 중화에 갔다

이곳에 가면 한국 음식점들이 많이 있고

귀국 선물을 살 수 있는 곳들 도 많이 있다.

귀국 선물을 살수 있는 가가 선물 가게나

쿠팡, 슈퍼마켓 등 이것 저것 의류, 골프, 커피, 가방, 신발 등

한국에 사가서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다



이날은 동료 중에 한명이 뭐 하나 사달라고 부탁을 한 것이 있어

중화에 갔다.

이곳에서 가가 귀국선물 가게에 갔으나,

부탁한 물건이 없어서, 옆에 쿠팡 이라는 곳을 갔다.

다행이 이곳에 부탁한 물건이 있어, 구입을 했고

구입을 하면서 나도 이리 저리 보니, 

몽클레어, 겐조, 꼼데가르송, 프라다, 구찌, 돌체앤가바나, 

뭐 없는 상표가 없었다.







나는 옷을 보는 눈이 없어서 그렇구나 하고 있었는데

이상하게 이날은 옷의 재질도 좋아 보이고,

모양도 이쁜게 하나 사고 싶은게 있는 것이었다.

그것이 바로 이 꼼데가르송 남색 카라티다.

몇년째 이런 카라티를 입지 않았는데

정말 오랜만에 구입을 한 것 같다.

하지만 내가 생각한 것과 다르게

가격은 너무나 저렴했다.

이 꼼데가르송 카라티는

전혀 어색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꼼데가르송 네이비 카라티 60만동

한국돈으로 3만원

65만동이었는데 현금으로 하니 5만동 깍아 주셨다.


이걸 있고, 벌써 한번 빨았다.

색깔도 안빠지고, 사이즈가 줄어들지도 않고

면도 좋고

아주 마음에 든다.

다음에 가면 이런 재질로 몇개 더 사고 싶다는 생각이

막 들었다.

내가 꼼데가르송 카라티를 입을 줄이야.














하노이에 가고 중화에 가는 분들이 있다면

옷 하나정도 사오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경험담을 남긴다.




위치는 이곳이다.

Trung Hoà, 꺼우저이 Hanoi, 베트남






추천글 : 


하노이 서머셋 호아빈 4층 일식당 수영하며 밥먹을수 있는곳

하노이 서머셋 호아빈 조식

아오자이 : 베트남 전통 의상의 유래, 특징, 현재는 어떻게 활용고 있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