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컴퓨터가 느린데 mawebsafer 지워도 될까?

컴퓨터가 느려지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파일들 중에 지울수 있는 파일이 뭐가 있나 찾고 있습니다. 그중에 maswbsafer라는 이름으로 시작되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지워도 될까? 삭제해도 되나?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함께 알아 보시죠!

mawebsafer라는 파일은 마크애니 라는 보안회사가 있습니다. 여기서 많은 보안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markany inc 이 회사 이름이라고 하네요. 이 mawebsafer는 어떤 일을 하냐고 하면 보통 다음의 일을 한다고 합니다.

저작권이 있는 콘텐츠의 캡쳐 못하게, 복사 못하게 막아줌

보통 음원 사이트, 영화 사이트 관공서 사이트, 인터넷 뱅킹, 민원 24 등에 접속을 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 프로그램을 지워도 될까요? 네 지워도 됩니다. 어차피 지워도, 위에 나열안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다시 maswbsafer라는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기 때문입니다.



다음 화면은 위에서 말한 markany 라는 회사의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www.markany.com 으로 접속을 하면 홈페이지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 보고 든 생각은 나름 믿을 수 있는 프로그램 같다는 생각입니다. 인터넷에서 이 회사에 대한 얘기를 몇가지 읽어 보았는데, 그간의 업적을 생각하면 믿을 수 있는 회사라고 합니다.

product를 보니 markany 사에서는 하는 일이 많네요



그럼 지금부터 mawebsafer 프로그램을 지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제어판에 들어가서 "프로그램 제거"를 찾아서 들어갑니다.

그런 다음 mawebsafer를 찾아서 더블 클릭을 합니다. 그런다음 변경/제거 를 눌러서 삭제 하면 됩니다.

mawebsafer프로그램을 찾다 보면, 이 이름으로 시작하는 몇개의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다 같이 지워도 됩니다. markany사에서 만든 프로그램도 다 지워도 됩니다. 어차피 관공서 홈페이지나, 민원 24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시 다 설치가 되는 프로그림이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mawebsafer 프로그램. 지워도 될까?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지면 지워도 된다 입니다! 하지만 인터넷의 고민물 분들이 말씀하시는 것을 읽어보면, 컴퓨터 속도에는 그렇게 큰 차이는 없을 거라고 하네요. 하지만 뭔지도 모르는 파일들이 내 컴퓨터에 깔려 있어서, 느려지는 것이 걱정이 되시는 분들은 이 mawebsafer, markany 사에서 제작한 프로그램들을 지우셔도 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추천글 : 

신조어 JMT JMTG JMTGR 뜻 의미는?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트위터 알티 추첨기 링크와 초간편 사용법

방콕 수완나폼 공항 택스리펀 받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