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전 딸과 1달정도 떨어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만나는데

선물을 하고 싶었죠!

7살 여자아이 선물로 어떤것이 좋을까

고민을 하던 차에,

아이 엄마로 부터, 

요즘 휘팡아트가 아이들 사이에서

대 유행이다! 라는 소문을 듣고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역시 소문대로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장난감이었어요~

파는 곳도 많고, 상품평도 아주 좋았지요.

휘팡아트 마스터 세트는 큰 선물에 속합니다.

가격도 비싸요! 인터넷 최저가가 43000원이었습니다.






네이버 가격 검색으로 보면

더 싼것도 있는데

실제로 들어가서 보면

옵션으로 마스터 세트를 따로 선택을 해 줘야 하는데

그렇게 되면 +15000원 이렇게 붙어서

5만원을 훌쩍 넘어가더라고요~

그래서 검색에 검색을 하다보니 43000원에 무료배송이

가장 싸게 구입 할 수 있을 것 같아

바로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올해 7살 된 저희 딸은

무엇인가를 만들기를 좋아해요

특히나 예쁘고 귀엽고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한답니다.!


드디어 1달 만에 딸을 만나고 선물을 전달했더니

너무나 기뻐하는 모습에 저까지 기분이

업!









저는 선물을 전달하고 회사를 다녀왔는데

아빠보고 빨리 오라고 하더라고요.

휘핑아트 마스터 세트 같이 해야 된다고.


그래서 함께 만들었습니다.

7살 아이가 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것 같았어요.

그런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조금만 가르쳐 주면

아무런 거리낌 없이, 

아무런 어려움 없이 

뚝딱뚝딱 새로운 창작물을 만들어 내더라고요!


아래 사진들이 이날 하루 1시간만에 모두 만든

케이크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 눈에는 너무나 예쁜데, 

다른 분들 눈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휘핑아트의 장점은 

실제로 케이크를 만드는 것과 같은

경험을 하게 해 준다는 점입니다.

케이크 만들때도 가장 예쁜

케이크 꾸미기! 를 하는 시간이

7살 딸은 너무나 좋은가 봅니다.

각종 꽃이며, 장식이 예뻐서,

금새 다 짜고, 붙이고 해서

만들어 버렸네요


휘핑아트의 단점은 

손에 묻으면 잘 지워지지 않는 다는 점입니다.

이것이 풀 같은 성분이 있어서 그런지

손에 묻은 다음 물로 지워도 잘 지워지지 않고

손톱으로 긁어서 떼어 내야 하더라고요.


7살 여자아이 선물로 저는 준비 했지만

제가 생각하기에 이 선물의 연령대는

7살 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8살, 9살까지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여자아이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아요

박스에 보니 이 장난감의 추천 연령은 8살 이네요~




지금도 여자아이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휘핑아트 마스터 세트

추천합니다!

조카, 딸, 지인의 자녀에게 선물이 고민이시라면

이 포스팅을 보시고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