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3층은 DEPATURE 출발 하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여행의 설레임을 안고 비행기를 타고 들어가는 사람들도 있고, 가족과 지인과 잠시 이별하는 장소이기도 하다. 이날 나도 해외로 잠시 떠나는 가족을 배웅하기 위해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왔다.


배웅을 하고 나는 이곳을 한바퀴 돌았는데,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보다는 뭔가, 아직은 횡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이용객 수가, 아직은 적은 것일까? 덕분에 쾌적하고 아주 좋다. 나는 어딘가로 떠나기 위해 이곳이 온 것이 아니고, 배웅을 하기 위해 이곳에 온 것이므로, 배웅을 한 후, 한바퀴 돌아 볼 시간을 가져 보았다.


어떤 매장들이 있을까?


한바퀴 휙 돌아 보았다. 우선 아래 사진과 같이 팥고당인가? 인천공항 디저트 맛집으로 인터넷에 검색이 된다.


아래는 북 스토어. 여행을 떠나기 위해 서점을 들르는 일은 언제나 설렌느 일이다. 비행기에서 읽을 책을 사기도 하고, 여행지에 관한 여행 책을 살 수도 있다.


그 옆에는 TRAVEL MATE 도 있다


그 앞에는 파리바게트가 있다.


그 옆에는 편의점이 있다. 그리고 깊숙히에는 약국과 해외 로밍을 할 수 있는 각 통신사 들이 있다. SKT, KT, LG가 있다.


COFFEE@WORKS 도 있다. SPC 에서 운영하는 커피숍인가 보다. 


롯데리아도 발견했다. 사람들이 많다.


해외 여행보험을 들 수 있는 삼성화재 코너도 있다.


저 멀리 스타벅스가 보인다! 오우!


중간으로 다시 나와서


티케팅 하는 곳을 지나, 바깥쪽으로 나가 보았다.


잠바 쥬주가 눈에 보인다. 비행기를 타기 전에 비타민을 보충하기 위한 오렌지 주스 한잔. 잠바주스에서 마시고 싶다.


저 멀리 던킨도넛도 보인다. 


제일 끝으로 가니, 비행기가 뜨는 것을 볼수가 있고, 각종 여행사들 부스가 엄청 많이 있다.




사람들이 여기서 앉아서 비행기가 뜨는 모습을 감상하고 있다.


드라마 촬영중이다! SBS!


 다시 중간쪽으로 가 보겠다.


예쁜 천정도 있고


한글이다!






크리스피 크림도 있다.



저 멀리는 공차도 보인다.



이렇게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털 3층 한바퀴 돌아 보았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