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영자 맛집리스트가 요즘 인기가 많다.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이영자가 보여준 그녀의 맛집리스트 들은 수많은 사람들을 그 음식점, 휴게소로 향하게 했다. 나의 아는 지인도 이미 그 맛집리스트 탐방에 나서머 고속도로를 타고, 계획에도 없던 휴게소 여행을 하는 것을 보면, 이영자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정말 먹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하고 싶은 능력이 있는 사람임에는 대한민국에서 따라올 사람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날은 용산에 국립박물관을 7살 딸과 방문한 날이었다. 용산에 와서 박물관도 보고 배가 고파서 집으로 가서 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아내가 이곳에 가서 먹어보라며 얘기 해 주어서 방문하게 된 이영자 맛집리스트 중에 하나인 돈잔국수집!









가게의 정식 명칭은 돈까스잔치 동빙고점. 간판에는 옛날 왕돈까스와 잔치국수 전문점 이라고 쓰여져 있다. 유명한 메뉴는 돈잔국수와 돈비국수 같다. 돈잔 국수는 돈까스 잔치국수. 돈비국수는 돈까스 비빔 국수. 나와 7살 딸이 하나씩 메뉴를 시켜먹기에는 양이 많았지만, 포장이 자유롭게 가능하다는 것을 보고, 바로 메뉴 하나씩 주문! 나는 돈잔국수, 딸은 왕돈까스! 돈잔국수는 7천원, 왕돈까스는 9천원이다.



왕돈까스의 크기를 보아라. 2덩어리가 나오는데, 7살 딸은 아마 1덩어리도 다 못먹을 텐데. ㅎㅎㅎ 나머지 1덩어리는 포장이다!









그리고 돈잔국수의 크기는 정말 어마어마하다. 이런 사진은 찍고 싶지 않았지만, 먹다보니, 맛있어서 그런지, 그 많은 양을 혼자서 어느새! 다 먹어 치웠다. 그래서 찍어 보았다. 실제로 이곳에 가서 잔치국수가 담겨져 나오는 사발을 보면, 입이 쩍 벌어진다. 양이 정말 어마어마한 것이다. 


내가 보기에 이 집의 인기 요인은 맛도 맛이고, 맛에 버금가는 어마어마한 양이 한 몫 하는 것 같다. 


와이파이 암호도 사진 찍어 보았다. 동빙고점 돈까스 잔치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아래 용산 국립 박물관 방문 후 차로 가기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완전 코스로 추천하는 바이다. 그리고 그 옆에 위치한 순심이네 단팥빵도 강추하는 바이다. 나는 이날 단팥빵을 10개 사왔다. 크림 단팥빵은 2개. 아앙 이건 뭐 밥먹은거 보다 단팥빵 가격이 더 많이 나오는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 이영자의 맛집리스트 탐방 끝! 이영자 정말 대단하다! 돈까스 잔치 용산 동빙고 맛집으로 인정!




추천글

베트남 하노이 필수 맛집 추천 코스 꽌안응온과 콩카페

경기 신세계 디저트 맛집 아모리노 추천!(꽃 아이스크림)

경기 신세계 백화점 맛집 피에프창 (7층)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