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조어 JMT JMTG JMTGR 뜻 의미는?

와 오늘 또 보다가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어 공유 합니다.

JMT 는 얼마전에 알게 되어 존맛탱이라는 뜻이라고 알게 되었습니다.그런데  JMTG 가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잉? JMT 는 이제 알겠는데, JMTG는 뭐지? 보니까 또 JMT GR 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있네? 이것들 무슨 뜻이지? 하고 궁금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그 뜻 의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JMT의 뜻은 아래 글에서 한번 확인을 해 보 실 수 있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JMT, JMTG, JMTGR 의 뜻을 알아볼까요? 그 뜻은 아래와 같습니다!

JMT 존맛탱

JMTG 존맛탱구

JMTGR 존맛탱구리

이렇게 응용할 수 있군요!.



이제 인스타에서 이제 어느 지역 맛집을 찾으시려면, 혹은 여행가서 한국사람들이 어느 맛집에서 맛있게 먹었나 검색을 하려면, 강남역 JMT,  강념역 JMTG, 강남역 JMTGR, 이렇게 검색을 해 보시면 됩니다. 그럼 사람들이 존맛탱으로 먹었던 맛집들이 쫘악! 나옵니다.


그나저나. 이것이 응용되고 발전되어 미래에는 이렇게 되는게 아닌가 모르겠네요.

JMT

JMTG

JMTGR

JMTGRGR 존맛탱구리구리

JMTGRGRGR 존맛탱구리구리구리

JMTGRMZ 존맛탱구리맛집

JMTGRDBMZ 존맛탱구리대박맛집


이렇게 나오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진짜 진짜 진짜로 맛있을때는 이제 JMTGRGRGRGRGRGRGRGRGR이 되는 것은 아닐지 ^^ 재미난 미래를 상상해 보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JMT, JMTG, JMTGR의 뜻과 의미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앞으로 신조어가 계속해서 나올텐데 SNS 의 영향이 정말 큰 것 같습니다. 해가 지날수로 새로운 신조어는 계속 나오네요. 이래서 과거의 말과 현재의 말이 다른 점이 있는 것 같고, 언어란 참 신기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한번 하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추천글 


TMI 뜻은? 안물안궁의 의미는? 사용예와 함께 알아보아요~

소확행 뜻은? 나만의 소확행 리스트는?

자만추 상스치콤 뜻 의미. 이런거였어?

괄도네넴띤 의미 뜻. 상상도 못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