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승리의 뮤직비디오에 여자 주인공이 한명 있다. 바로 "안다" 영어로는 ANDA. 이사람이 누구일까 궁금해서 찾아 보았다. 색다른 매력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임에는 틀림이 없다. 오! 가수다! 그녀에 대해 좀더 알아보자.


안다는 현재 YGX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한다. 그럼 YGX는 무엇이냐! 빅뱅의 멤버 승리가 대표를 하고 있는 곳이다! 그곳에서 안다는 첫번째 가수로 신곡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 그녀의 이름은 원래 <안다미로>였다. YG엔터의 양현석 대표가 안다의 뮤직비디오인 <터치>를 보고 영입을 했다고 한다. 안다는 이제 YG 패밀리인 것이다! 승리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해서, 얼굴을 알렸으니, 다음번 앨범을 발표할 때는 인지도가 조금 더 올라가지 않을까 한다. 잠시 안다의 프로필을 살펴 보도록 하겠다.


<<<안다(anda) 프로필>>>

본명 : 원민지

생년원일 : 1991년 2월 5일

키/몸무게 : 172cm, 51kg.

학력 : 성균관 대학교 연극예술학부 휴학

데뷔 : 2012년

데뷔곡 : <말고>

현재 소속사 : YGX

인스타그램 ID : anda_kiss

현재 게시물 260개, 팔로워 27.5k




유명한 사람이었다. 어쩐지 승리 뮤직비디오에서 승리랑 춤출때, 키가 굉장히 크더라. 몇군데 뉴스를 찾아 보았는데, 잘 정리가 되어 있어서, 이 기사 덕분에 안다에 대해 조금 자세히 알게 되었다. yg-life.com 에서 기사를 확인할 수 있었다. 아 이 사이트는 YG블로그이다.



양현석 대표가 반했다고 하는 터치 뮤직비디오를 나도 한번 보았다. 음 상당히 야하다. 예술적이다. 하지만 안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그녀의 이미지는 기존에 경험한 적 없는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노래도 하고 랩도 하고, 이 뮤직비디오를 보니, 리듬감이 충만한 것이 YG와 잘 어울릴 수 있겠다. 하는 생각을 했다. 정확히 YG는 아니구나. YGX구나. 뮤직비디오 감상 한번 해 보자.







<안다미로>에서 <안다>로 이름을 바꾼 이유는 안다미로를 검색했을때, 안다미로 본인보다는 안다미로 라는 음식점이 더 유명해서 안다 로 바꾸었다고 한다.


나는 안다를 승리의 뮤직비디오에서 처음 봤다고 생각했는데 2017년 한번 본적이 있었다! 그것은 바로 뉴스에서 본적이 있다. 바로바로 이 기사다. 많은 사람들이 접한 적 있을 것이다.



"안다는 사람만 안다는 안다." 이제는 나도 안다. 아재 개그로 마무리 하도록 하겠다. 승리의 뮤직비디오도 흥했으면 하고 안다도 앞으로 흥했으면 좋겠다! 화이팅!


추천글

승리 <셋 셀테니> 뮤직비디오를 보고 놀란점 8가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