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베트남 하노이로 출장을 갔을 때 하노이 서머셋 호아빈에 머물렀다. 이곳은 가족이 와서 머무르기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다. 왜냐하면 부엌에 있고, 거실이 하나 있고, 작은 침실이 하나 있다. 하지만 다른 유명한 호텔보다 가격은 저렴한 편이다. 별 5개 호텔들은 가격이 비싸지만, 방의 크기는 작다. 하지만 하노이 서머셋 호아빈 호텔은 별4개의 레지던스 호텔이지만, 방이 크고,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주변에는 kfc가 있고, 1층에는 하이랜드 커피가 있고, 옆에는 커다란 슈퍼마켓이 있다. 하노이에서 관광지로 유명한 호안끼엠 호수까지는 차고 약 20분 정도 거리이다. 하지만 서쪽에는 수많은 대학교가 있고, 새로 개발된 높은 건물들, 주상복함 단지가 가득 위치하고 있다. 영화나, 쇼핑을 하기에 좋은 거리에 있다. 




그럼 오늘은 하노이에서 가족이 장기간 여행할때 머무르기 좋은 레지던스 호텔 서머셋 호아빈의 방 사진에 대해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다. 


먼저 아래는 서머셋 호아빈 거실 사진이다. 앞에는 커다란 티비도 있다.





아래는 침실이다. 침실에도 커다란 티비가 있다!


서머셋 호아빈 방의 화장실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


욕조가 있고, 거기에 샤워기가 함께 있다.


부억이 있다. 아일랜드 테이블이 잇고, 그것을 식탁처럼 쓸수가 있다. 냉장고도 있고, 당분간 살수 있는 주방용품들이 있다.




방에서 갤럭시 s8+를 가지고 수동모드로 장시간 노출하여 찍은 방에서 보는 야경이다. 서머셋 호아빈은 도심에 있는 것은 아니고, 하노이 사람들이 많이 사는 평번한 동네에 있서, 크게 경치가 좋은 편은 아니다. 하지만 베트남 하노이 사람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정겹다.


하노이 레지던스 호텔 서머셋 호아빈이 있는 건물이다. 쌍둥이 건물인데 왼쪽은 다른 용도로 사용하고, 오른쪽 건물이 호텔이다.


하노이에 속소를 어디로 잡을지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댓글 남겨 주세요~ 제가 가능한한 성심성의것 아는 한도에서 답변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