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하노이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 근처 상점과 맛집들, 갈만한 곳들, 마사지샵등 정리한 프린트물이 있어 공유합니다.


하노이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는 여러번 글을 썼었는데요, 아래 글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서머셋 호아빈 글들도 있는데 이건 제 블로그에서 호아빈 검색해 보시면 정보가 나올 것 같습니다.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는 서호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고, 쉐라톤 호텔과,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외국사람들이 많이 머무르고 있는 지역이며, 한국 가족도 이곳에 많이 삽니다. 출근할때 보면 한국 아이들 유치원 보내는 모습을 종종 봤었거든요.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 바로 길 건너편에는 서클케이가 생겼습니다. 1년 전에는 없었는데, 생겼습니다! 너무 좋네요. 하노이도 점점 노점들이 없어지고, 도시로 개발이 되어 가네요.


로비 모습입니다. 이곳에서 항상 택시 타고, 사람들 만나고, 그랬네요.

아래는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 체크인 할때 받았던 프린트물입니다.

이것은 여기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들이 적혀 있습니다.



프린트물을 자세히 보니, WHERE TO EAT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맛집이네요!

1. MAD SOCIETY - 호텔 내부의 아시아 레스토랑

2. EL GAUCHO - 호텔 1층의 유명한 아르헨티나 레스토랑

3. 스타벅스 - 호텔 1층에 위치

4. MAISON DE BLANC - 길 건너편 빵집

5. GELATO ITALIA - 이탈리안

휴 많아서 다 못쓰겠네요 ㅎㅎㅎ

이탈리아, 일본, 베트남, 한국, 채식주의자, 프랑스, 인도. 없는 음식점이 없네요!

아래는 WHERE TO SHOP. 쇼핑할만한 곳이네요. 마트들이 있고, 편의점, 오가닉 식료품점, 디지털 기계 파는 곳, 주방용품 파는곳 등이 있습니다.

아래는 마사지샵 및 헤어샵입니다. 

아래는 가볼만한 곳입니다. 서호, 호안끼엠호수, 하노이 디자인 센터, 꽃시장 등이 있습니다.



나중에 이곳을 또 방문한다면, 오가닉 식표품점과, 빵짐, 그리고 하노이 디자인 센터에 가보고 싶네요. 이상으로 하노이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 주변 근처 맛집과 가볼만한곳, 마사지샵과 헤어샵 리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