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하노이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 레지던스

4층에 가면 어린이 놀이방(Children's Playground), 요가 댄스 스튜디오(Yoga & Dance Studio), 레지던츠 라운지(Residents' Lounge), 그리고 헬스장이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mad society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하나하나 사진으로 감상해 보시죠.



▼아래는 어린이 놀이방이네요

▼그리 넓지는 않지만, 나름 아이들이 잘 놀수 있게 집보다는 넓은 방 크기로 있습니다. 내 집에서 놀면 좁을 수 있는 놀이 공간을 이렇게 넓은 공간에서 아이와 놀수 있다면, 더욱 생각의 크기를 키울 수 있곘다 생각이 듭니다.

▼농구 골대, 미끄럼틀, 각종 소소한 장난감이 있습니다. 하노이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는 지은지 얼마되지 않아, 거의 모든 것이 새것입니다.

▼벽에 그려진 그림도 아주 이쁘네요.



▼다음은 요가 앤드 댄스 스튜디오. 아침, 저녁으로 보니까, 여기서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신기 했습니다. 요가나 댄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여기에 있는 엑티비티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는 레지던츠 라운지 입니다. 여기 머무르는 사람들이 잠시 내려와서 휴식을 취하기도 하고, 삼삼오오 모여서 담소를 나누기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여기는 헬스장입니다.

▼운동기구가 없는게 없습니다. 더군다나 거의 모든 장비들이 새것이어서, 아주 좋습니다.

▼아령, 덤벨도 종류별로 준비가 되어 있네요.


▼여기는 로비 입니다.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 들어가는 길입니다. 이쁩니다.

▼여기는 4층에 있는 수영장입니다. 반은 건물 안쪽으로 해서 지붕이 있고, 반은 건물 바깥쪽으로 지붕이 없습니다.

▼제가 여기 많이 머물렀는데, 이용하는 사람이 별로 없습니다. 저쪽 하노이 팬퍼시픽 호텔은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말이죠.

▼수영장 탈의실, 샤워실 입구 입니다.


이상으로 하노이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 4층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곳 저는 아주 추천합니다.


추천글 : 

하노이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 근처 상점, 맛집 정리

모던한 모습의 하노이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 방내부 2111호

하노이 서머셋 웨스트포인트 21층에서 보는 하노이 전망 경치 야경

하노이 레지던스 호텔 서머셋 호아빈의 수영장은 정말 우리 가족에게 완벽했다.

하노이 레지던스 호텔 서머셋호아빈 방사진

하노이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 전망, 내부, 수영장 사진 대방출

하노이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SOMERSET WEST POINT) 조식 모음

하노이 서머셋 웨스트 포인트(SOMERSET WEST POINT) 헬스장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