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딸아이가 이제 곧 초등학생이 된다. 그래서 그림일기장을 하나 구입을 했다. 그림 그리는 것을 누구보다 좋아하는 우리딸. 그 상상력과 창의력에 항상 감탄을 했었는데, 그림 일기장을 쓴다니 더욱 기대가 된다. "매일매일 쓸꺼야?" 라고 물어보니, "아니? 가끔씩 쓸꺼야. 매일매일 어떻게 써~" 라고 애기 한다. 그래. 하고 싶을때 하면 된다. "아빠도 같이 쓸까?" 그랬더니 "응! 아빠도 하나 사~ 같이 쓰자~" 라고 하여 총 2개 구입.

다이소에 갔더니 그림 일기장이 있었다. 디즈니 공주님이 그려진 그림 일기장이 총 3가지 종류가 있었다. 영상 통화로 이거 살까 저거 살까 물어보니, 아래 사진의 그림 일기장으로 선택을 했다. 아빠도 공주님 그려진 걸로 살까? 라고 물어보니, 아니 아빠는 남자니까 남자 그림 일기장 없어? 라고 해서, 저 car 그림 그려진 그림 일기장으로 낙찰! 다이소에는 없는 것이 없구나. 생활에 필요한 것은 거의 모든 종류가 있는 것 같다.



크기는 a4용지 사이즈이다. 안을 열어보니, 첫페이지에는 시간계획표를 쓰는 곳이 있다. 어린시절 방학이 되면 시간 계획표에 되도 않는 계획을 세우곤 했다. 실제로 실행 가능한 계획표를 만들었어야 하는데. 그런 것을 몇년에 걸쳐 연습하면 좋았을 텐데, 그러하지 못한 것이 조금 아쉽다. 어떻게 하면 계획표를 잘 실행 할 수 있는 계획을 짤 수 있을까? 그런 것을 고민하며 딸과 함께 시간 계획표를 만들어 보아야 할 것 같다고 생각을 한다.

다음 페이지를 넘겨 보니, 왼쪽에는 그림을 그리는 곳이 있고, 오른쪽에는 글을 쓰는 곳이 있다. 그리고 총 16개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장수가 있다. 16일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것이라는 뜻이다. 다이소 그림 일기장. 가장 중요한 가격은 1개 1천원이다. 이정도면 만족할 수준이라고 생각을 한다. 



그림 일기장을 어디서 구입을 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이 있다면, 다이소에 가서 그림 일기장을 살 수 있다는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